머리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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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7월 20일 화요일

★ 오너의 자질에 관하여 ★

★ 오너의 자질에 관하여 ★
(1) 기본적인 경영 정책이 종업원과 고객에게 이해 받기 쉬운 구체적인 형태로 종합되어 있는지

(2) 경영상의 시점이 오너 개인의 이익 주도형이 아니고 종업원과 생활의식 향상에도 직결하고 있는지

(3) 오너로서의 최근의 시점이 개인적인 취미로만 향하고 있지는 않는지

(4) 오너로서의 자세를 종업원 전체가 이해하고 찬성하고 있는지

(5) 오너로서 자질 향상은 각종 단체 교육으로 빈번하게 외출해서 듣고 공부 하는 것

만으로 생각하고 있지는 않은 지요

(6) 다른 미용실과 차별된 기술 접객 요금등 3가지 이상 차별된 정책이 있습니까?

(7) 미용실은 항상 밝고 적극적인 분위기 인지

(8) 자기 점포에 문을 열고 들어오는 사람만 방문객이라 생각 다른 경쟁점에 가는 고객과 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생각하는지

(9) 1일의 영업이 종료하면 내일도 오늘과 같은 정도의 고객이 있을 것이다 하고 막연히

생각하고 있지 않은지요.

(10) 고객의 노령화와 함께 싸롱도 노화되고 있지 않은지

(11) 고객에게 대해서 미용의 전문가로서의 우위성을 어필할 수 있을 정도의 이론 무장과

자기 표현력을 잊지 않고 있는지

*** 미용실의 침체를 막기 위해서는
인테리어 신 메뉴 신 고객 신 감각에 뒤지 않도록 투자 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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