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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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7월 20일 화요일

작은 미용실이 성공하려 이렇게 하면 ...

작은 미용실 성공하는 10가지 방법

강한 자를 약한 자가 이기는 원리는 간단합니다.
빨리 움직이는 겁니다. 더 많이 뛰는 겁니다.

불경기 때는 100m 달리기 선수의 정신자세로
몰입하고 전력 질주 하셔야 합니다.
-시작부터 최선을 다하고 끝날 때도 목표지점 보다 더 멀리 달려야 합니다.


1-비젼을 발견 한다.
두려워하면 안 됩니다. 걱정해서 해결 될 문제는 하나도 없습니다.
구름 뒤의 태양을 준비 하셔야 합니다.
배로 공부하고 배로 노력하고 배로 인내하세요.
두려워하면 부정적인 정신세계로 끌려 들어가 길을 잃고 말기 때문이죠.

2-우선 매상을 올리고 싶다고 생각하기 전에 낭비 없는 시스템을 만들어라.
먼저 새 나가는 지출을 줄이세요.
낭비의 습관은 불황이 깊어 져야 고칠 수 있습니다.
지금 전반적 지출을 체크하세요.

3-고객을 끌어 들이는 스토리를 만든다.
디지털 시대는 스토리 시대라고 합니다.
여러분은 디즈니랜드나 , 헤리포터 이야기를 알고 계십니다.
이야기가 있는 사업만이 성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가고 싶은 미용실을 만드세요.
밖에서 보는 우리 미용실은 가고 싶은가 체크 하세요.
중심이 서지 않으면 가고 싶은 식당은 어떠한가 보세요.

4-캐치 프레지로 고객을 각인 시킨다.
간단하고 강한 문구를 걸으세요.
길고 복잡하면 안 됩니다.
(예) 스트레이트 파마를 하기 전에 스트레스를 쫙 펴드리겠습니다.

5-헛된 것을 하지 않고 단순한 마케팅을 한다.
고객이 원하는 마케팅을 하세요. 성공한 사람은 내가 원하는 것을 한 사람이 아닙니다.

6-신속하게 고객의 마음를 포착하는 세일즈를 한다.
단골을 만드는 3가지 원칙
- 오래 머물게 한다
- 편안하게 한다
- 가장 짧은 시간에 3번을 오게 프로 그램화 한다.
(예) 3번 까지 오는 셋트메뉴 ( 컷트+ 크리닉+ 파마) ( 파마+크리닉+커트)


7-인터넷 마케팅을 이해하여 활용한다.
당분간 한참은 마케팅의 아이콘이 쌍방향 소통 . 반복적 호소 가 지배 할 것으로 봅니다.
그러한 차원에서 기다리지 않는 24시간 영업이 인터넷 이며 인터넷은 지금보다 훨씬 쉽게 어디서나 접근하는 시대가 옵니다.

8-전략적인 정보 발신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자 , 메일 활용 지식경영을 하세요.

9-당신이 자고 있는 동안에도 고객을 팬으로 만든다.

10-인간관계의 구축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CRM (관계 마케팅 ) 기술자가 되지 말고 사업가가 되어야 합니다.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생각해 보세요 . 당신은 연애 할 때 상대와 어떻게 가까워 졌는지 와
결코 다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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